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이버 애드 포스트 한 달 수익 공개해요. (티스토리 애드센스 왜 수익이 10배 이유를 알았어요)
    수익형 블로그 도전기 2020. 12. 4. 00:17
    728x90
    반응형

    거의 7년 이상을 해온 블로그를 방치하다 광고도 붙이고 인터넷 눈알 붙이기로 열심히 하고 있는데요.

    이웃 님들은 어떻게 하고 계세요.

    11월 3일부터 오늘까지 딱 한 달 12월 3일

    30일 수익 57,908원

    호주 달러로 거의 71불 ok 우리 아들딸과 저녁 한 끼 먹을 정도 나오네요.

    티스토리 애드 센서는 네이버 보다 10배 차이가 난다는데 이유를 알았어요.

    그 이야기는 아래에...

    오~~~ 그래도 불로소득이니 감사합니다.

    이 40대 아줌마가 약간의 분석을 해봤어요.

    나름 이 아줌마 열공을 했네요.

     

    한동안 이 수입은 그냥 보기만 할 거예요.

    히~~~

    핸드폰으로 보시면 분석한 결과를 보실 수 있어요.

    가장 적게 나온 날은 384원 방문자 수랑은 수익이랑은 비례하지 않아요.

    최고 많이 나온 날은 6,360원

    노출 광고보다는 클릭한 수에 의해서 광고료를 더 받는 거고요.

    제가 쓴 글의 토픽에 의해서 광고가 종류가 달라지더라고요.

    그러니 그 광고에 따라 금액도 달라지겠지요.

    저도 새로운 광고가 신기해서 클릭해서 들어가 봤네요.

    페널티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네이버는 아직 거기까지 설정이 안 되어 있는 듯한데 ...

     

    전에 포스트에서 애드 포스트 설정하는 법에서 보시면 광고 위치 설정하는 게 있었는데 아래 보시면 아시겠지만 본문에서 광고 수익이 거의 나지요.

    위치는 본문을 안 했다면 수익이 안 났겠지요.

    본문에 광고를 설정하세요.

    모바일 설정 중요한 것도 아시겠지요.

    거의 모바일 본문 수익 잊지 마세요.

    네이버 애드 포스트에 대해서 이야기했으니 이제 요즘 가장 핫한 수익형 블로그 티스토리 시작은 했어요.

    어차피 정보 제공 포스트를 한다면 광고료를 많이 받으면 좋으니 저도 시작해보았네요.

    티스토리 시작은 했으나 이 40대 아줌마 힘드네요.

    다시 하려니 재미도 없고 하나 확실히 차이점은 바로 사이드바에 수익이라고 되어있어요.

    카카오 애드도 바로 연동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30일 이상 20개 이상 포스팅 기준 이예요.

    이건 다음 광고라 얼마나 들어올까 하네요.

    전 개설하자마자 애드 센서가 바로 연동 되었어요.

    글도 하나도 없었는데... 바로 되는 사람도 있다고 하네요. 요즘

    아직 광고는 안 붙었는데 어떤 사람은 붙이자마자 광고가 시작되었다는 사람도 있고 6개월이 지났는데 애드 센서에서 불허가를 한다.

    다음에서 티스토리를 매각하고 시스템이 달라지는 과정이라 생각하고 저는 천천히 하자 하고 있어요.

    티스토리를 둘러보니 왜 수익이 10배 5배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광고주가 달라요.

    제가 외국에서 한국 유튜브를 보면 외국 광고가 붙여서 유튜버 수익이 극대화가 된다는데 같은 원리예요.

    광고가 외국 광고지요.

    당연히 광고비가 비싸게 받겠지요.

    구글에서 많이 받아서 수익을 나눠준다.

    그리고 종류가 게임, 데이트 어플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저의 광고를 보니 비슷해서 자주 오시는 분은 한 번은 봐도 두 번 세 번 클릭을 할 수 없는 시스템.

    티스토리는 전문성이 있는 글을 쓰고 길게 정보성을 주는 글을 쓰다면 나름 몇십만 원은 받을 수 있겠다 생각했네요.

    잘하시는 분 티스토리를 보니까 스포츠 정보 설명 증권 설명 이런 토픽이 광고 수익이 좋게 들라고요.

    부동산도 좋을 듯해요.

    나름 두로 두르 살펴보니 다양한 방법으로 여러분들이 부업을 하고 있더라고요.

    40대들은 이런 세계를 이제야 알게 되다니 조금 아쉽지만 나름 열심히 해서 다시 한 달 후 제가 배운 내용을 정리해 볼게요.

    굿나이트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